최종편집 2024-04-26 07:45 (금)
JDC, 도내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수출상담회 개최
상태바
JDC, 도내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수출상담회 개최
  • 승인 2021.09.0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상담회 제주도 내 참여기업, 오는 17일까지 모집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을 위해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와 함께 온라인 수출상담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제주도내 식품 및 화장품 분야 중소기업 30개사를 대상으로 12월 14일 그라벨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도내 참여기업을 9월 17일까지 모집한다.

 JDC와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는 올해 상반기 수출상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하반기 수출상담회는 전체 바이어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미팅을 통해 제품전시 및 시연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수출상담회 참가 기업에게는 해외 바이어 매칭 및 1:1 상담과 통역서비스를 지원하며, 수출상담회 이후에도 실질적인 계약 성사를 위해 추가 미팅 및 샘플 발송 등 다양한 사후관리 지원을 할 계획이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이 신규 판로를 개척하고 수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며 도내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7일까지 JDC 및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