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필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대열 합류·18일 공천 신청
상태바
강경필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대열 합류·18일 공천 신청
  • 승인 2020.02.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정권의 반헌법적 행태와 현역 국회의원의 무소신·무책임·무능 강력 비판
▲ 강경필 예비후보.
▲ 강경필 예비후보.

 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강경필 예비후보(무소속)가 “자유한국당, 새로운 보수당, 중도세력 및 600여개 시민단체 등이 참여하는 중도보수통합신당인 미래통합당 대열에 합류해 공천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2월 14일 보도자료를 내고, “더불어민주당 정권의 반헌법적·위법적 폭주를 막아내고 서귀포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가오는 4.15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17일 공식 출범하는 미래통합당에 입당한 후 18일 공천신청서를 접수한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지난 20년간 민주당이 서귀포시의 국회의원을 독점했으나 무소신·무책임·무능력의 모습만 보여줬다”고 비판하며 “현역 의원을 교체하지 않으면 우리 서귀포시의 희망과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는 민심이 더욱 더 확산되어가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이러한 시민 여러분들의 열망을 받들어 범보수, 중도 세력과 힘을 모아 더불어민주당 정권과 현역의원을 심판해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질서를 회복시키고 모든 것이 정체되고 멈춰버린 서귀포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희망의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