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허향진, “여성기업인 지원 사각지대 해소 총력”
상태바
허향진, “여성기업인 지원 사각지대 해소 총력”
  • 승인 2022.05.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위한 제주형 혁신물류 배후단지 조성해 물류비 부담 획기적으로 낮출 것”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지난 9일 오후 4시, 선거 사무소에서 제주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회장 고정신) 임원과의 간담회를 갖고 제주 여성기업인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지원책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고 10일 전했다.

 허 예비후보는 10일 낸 보도자료를 통해 "제주 여성기업인들은 지역경제를 견인하는 우리 제주의 산업 역군”이라며, “윤석열 대통령이 코로나로 인해 피해 받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50조원을 긴급편성할 예정이다. 제주 여성경제인들의 지원 사각지대를 없애면서 즉시 지원과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제주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고정신 회장은 “제주 여성경제인들의 자긍심을 높여줄 지방 조례개정 등 여성기업을 위한 지원정책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허향진 예비후보는 같은 날 오후 6시,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인철)와 선거사무소에서 간담회를 갖고 소상공인들의 다양한 고충을 청취하며 현안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허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의 제주 공약인 신항만 건설에 따른 제주형 혁신물류 배후단지 조성을 반드시 추진해 소상공인들의 부담인 물류비를 획기적으로 낮춰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허향진 예비후보는 “제주 소상공인들의 숙원인 소상공인회관 건립과 금융지원, 직능교육 등 다양한 소상공인들의 진흥정책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