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7:52 (금)
제주서중, ‘귀요미들의 아름다운 성장기’
상태바
제주서중, ‘귀요미들의 아름다운 성장기’
  • 승인 2022.07.16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서중학교(교장 고성무)는 7월 15일, 한밝체육관에서 1학년 학생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자유학기 운영을 통한 ‘2022년 1학년 귀요미들의 아름다운 성장기’를 주제로 한 전시회 및 발표회를 열었다.

 지난 7월 8일부터 1학년 모든 교실과 복도에 그동안 각 교과에서 실시한 다양한 주제의 진로 및 활동 중심 프로그램 결과물인 나의 아바타, 캘리그래피, 보석십자수, 명화 그리기 등 학생 작품을 전시했다.

 또한 1학년 자유학기 활동 모습을 영상에 담아 상영함으로써 학생들이 영상 결과물을 감상하며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칼림바 연주’, ‘1학년 동아리 댄스’, ‘각 반 공연’, ‘이벤트 레크리에이션’을 선보였으며, 학생들은 자신과 타인의 공연을 통해 삶의 조화를 배우며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고성무 교장은 “코로나19라는 위기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그동안 실시하지 못했던 자유학기 발표회를 ‘2022년 1학년 귀요미들의 아름다운 성장기’라는 주제로 개최함으로써 아이들의 꿈과 끼가 마음껏 발휘되는 기회를 줄 수 있어 다행”이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제주서중학교 학생으로서 긍지를 갖고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취지와 함께 격려와 기대를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