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4:20 (금)
〔창간 축하 메시지〕소통과 공론의 장으로 만들어가시길…
상태바
〔창간 축하 메시지〕소통과 공론의 장으로 만들어가시길…
  • 승인 2019.07.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위성곤입니다.

 ‘컬처제주’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우리의 소중한 자산인 제주의 자연과 문화예술의 가치 선양을 위한 노력이 컬처제주의 창간으로 이어지기까지 부단히 애써 오신 대표님과 임직원 분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주는 세계유일의 유네스코 3관왕 달성은 물론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제주해녀문화 등 전 세계인이 함께 가꾸고 보전해야 할 환경·문화·예술 자산의 보고입니다.

 따라서 제주도민과 더불어 제주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제주의 자연과 문화예술의 가치를 알리고 이를 더욱 성장시키는 디딤돌이 되고자 출발하는 컬처제주의 시작은 제주의 가치를 지키는 데에 꼭 필요한 역할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제주는 그 어느 때 보다 자연, 문화예술 보존 등 내일을 위한 많은 분들의 지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앞으로 컬처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문화·예술, 그리고 제주 사람들의 삶의 애환을 나누는 소통과 공론의 장을 만들어나가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컬쳐제주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컬쳐제주가 제주도민, 그리고 제주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합니다.

 제주의 국회의원으로서, 늘 관심 있게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컬처제주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국회의원 위성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