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교육 수료하고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직접 제품을 촬영해보세요!"
상태바
"교육 수료하고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직접 제품을 촬영해보세요!"
  • 승인 2023.05.0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 도내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회사 임직원, 예비 디자이너 대상으로 제품 촬영 교육 실시
▲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
▲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이하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가 도내 중소기업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 장비를 활용한 제품 사진 촬영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이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 내 셀프스튜디오를 이용해 직접 제품을 촬영하고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도록 촬영 장비 사용법 및 제품별 촬영 노하우를 알려주게 된다.

 이번 강의는 △등가 노출의 이해 △렌즈의 이해 △조명과 빛의 성질 △제품 촬영 및 제품별 노하우 △톤 보정 과정 등으로 마련돼 수강생이 제품 촬영에 대한 전반사항을 이해하고 직접 실습해볼 수 있도록 한다.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에 한해 6월 1일부터 예약을 통한 셀프스튜디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는 디링크 홈페이지(www.jejudesign.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문 장비를 활용한 제품 사진 촬영 교육’ 1기는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제주 디자인 스튜디오(제주경제통상진흥원 2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수강생은 선착순 10명을 모집하며 5월부터 12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도 내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회사 임직원, 예비 디자이너(디자인학과생)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5월 9일부터 5월 25일까지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www.jba.or.kr) 내 알림 마당을 통해 공고 확인 후 신청 서식을 작성해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장은 “중소기업의 브랜드 홍보 및 디자인 자생력 강화를 위해 운영 예정인 셀프스튜디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양질의 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이 기업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내용을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