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2023 렛츠런파크 제주 쿨 써머 파티’와 함께, 야간경마로의 초대...
상태바
‘2023 렛츠런파크 제주 쿨 써머 파티’와 함께, 야간경마로의 초대...
  • 승인 2023.07.0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마경주 전면시행 원년, 한 여름밤의 짜릿한 질주, 7월14일∼8월 20일까지 야간경마 시행.
▲ 물총놀이.
▲ 물총놀이.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본부장 문윤영)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혹서기를 맞아, 경주마와 기수 등 말관계자 보호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7월14일부터 8월 20일까지 6주간 야간경마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금·토요일은 야간경마, 일요일은 노을경마로 방문고객들 입장시간 확인필요..

 야간경마로 시행되는 기간에는 요일별로 고객입장 시간이 달라 방문 고객들의 사전 확인이 요구된다. 금요일과 토요일 야간경마로 고객 입장은 12시 30분부터 가능하고 일요일은 노을경마로 10시 30분에 입장이 시작된다.

 또한 7월 마지막 주는 렛츠런파크 서울이 휴장이고, 8월 첫째 주는 렛츠런파크 제주와 부산경남이 휴장으로 다른 지역의 경주 중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물총놀이.
▲ 물총놀이.

 응원전, 청소년 댄스페스티벌, 수박파티, 어린이 물총놀이 등 쿨 써머파티 진행

 매주 토요일마다 시상대 앞 새로 단장된 응원석에서는 전문MC와 퍼포머가 진행하는 '신나고 짜릿한 마(馬)싸 응원전' 이벤트가 다양한 경품과 함께 진행되며, 더위를 날려버릴 맛있는 수박파티도 준비된다.

 특히 7월 15일 토요일에는 제주도내 중·고등학교 댄스 동아리 경연대회인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이 열려 끼와 재능을 가진 댄서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감상 할 수도 있을 예정이다.

▲ 청소년 댄스파티.
▲ 청소년 댄스파티.

 또한 8월 12일부터 토요일과 일요일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참가 가능한 어린이 물총놀이가 가족공원 자전거광장에서 진행된다.

 한국마사회 문윤영 제주본부장은 “2023년 제주마로만 경주를 시행하는 원년을 맞아, 방문 고객들에게 한 여름밤에 안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응원전.
▲ 응원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