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미쉐린코리아, 제주도서 미쉐린 EV 팝업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쉐린코리아, 제주도서 미쉐린 EV 팝업 이벤트 진행
  • 승인 2023.08.1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 EV 팝업 이벤트 포스터
미쉐린 EV 팝업 이벤트 포스터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12일(토)부터 제주도에서 EV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ame Changing Tyres for Your EV’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기차 시장을 선도하는 타이어 브랜드로서 미쉐린과 고성능 전기차 타이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를 알리고 잠재 고객들과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쉐린코리아는 8월 12일(토)~20일(일) 총 9일간 제주시 ‘피커스 제주’에서 팝업을 운영한다. 팝업 이벤트 현장에는 미쉐린 전기차 전용 타이어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전시, 퀴즈 및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먼저 액티비티 존에서는 △제한 시간 내 전자봉으로 코스를 통과하는 스파크 게임과 △파일롯 스포츠 EV를 체험할 수 있는 심-레이싱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심-레이싱 게임에서 상위 랩타임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9월에 진행되는 ‘미쉐린 EV 트랙데이’ 행사 초청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전시 존에서는 △미쉐린 EV 타이어를 만져보고 타이어에 컬러를 입혀 나만의 미쉐린 EV 타이어를 그려보는 드로잉 프로그램과 △미쉐린 EV 타이어 실물 전시와 영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현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비벤덤 탈인형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미쉐린 멤버십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통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권, 그립톡, 우산, 레디백,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후 9월 말에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미쉐린 EV 트랙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쉐린코리아는 심-레이싱을 통해 우수한 랩타임을 기록한 고객들을 용인 에버랜드 AMG 스피드웨이로 초청, 벤츠의 고성능 전기차를 직접 서킷에서 타보고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쉐린코리아 지승주 승용 타이어 마케팅팀장은 “청정 자연환경과 전기차의 메카 제주도에서 진행하는 이번 EV 팝업 행사를 통해 전기차에 관심이 있거나 소유한 많은 소비자가 미쉐린 EV 타이어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제주를 방문한 여행객들도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는 미쉐린이 창립 파트너로 8년 이상 협력해온 포뮬러 E의 경험과 노하우가 반영된 고성능 전기차 타이어다. 전기차의 무거운 하중을 고려해 특별히 설계된 기술력으로 타이어 마모 수준과 관계없이 최적의 접지력을 보여주며, 미쉐린 어쿠스틱 기술은 타이어 내부에 폴리우레탄 폼을 채택해 노면 소음을 20% 감소시켜준다. 현재 19인치부터 22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으며, 전국 미쉐린 서비스 센터와 일반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소개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부터 트럭, 중장비 및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30년 이상 국내 시장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이어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미쉐린 그룹의 뛰어난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최적의 타이어,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디지털 서비스, 지도 및 미쉐린 가이드를 통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 1889년 창립한 미쉐린 그룹 본사는 프랑스 끌레르 몽페랑(Clermont-Ferrand)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 세계 170개국에서 12만4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전 세계 123개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1억7300만개의 고품질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