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예스24, 개학 및 개강 맞이 신학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예스24, 개학 및 개강 맞이 신학기 이벤트 진행
  • 승인 2023.08.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2학기 학점 끌어올려’ 이벤트
예스24 ‘2학기 학점 끌어올려’ 이벤트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새로운 학기를 맞아 9월 30일까지 다양한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학기 개학 및 개강을 맞은 초·중·고 학생들과 대학생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T도 F도 피할 수 없다, 돌아온 2학기’ 기획전을 열고, 초·중·고 참고서 및 청소년 도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상 도서를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메모 패드, 탁상시계, 펜 파우치 중 1가지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위클리 플래너 또는 데스크 정리함을,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 테이블 또는 리빙 박스를 선택할 수 있다.

 대학생 대상 이벤트도 풍성하다. 예스24는 원서를 포함한 대학 교재부터 수험서, 외국어 및 IT 모바일 분야의 도서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새학기 응원 선물을 제공하는 ‘2학기 학점 끌어올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한빛미디어 딥러닝 미니노트, 박문각 최신시사상식 Light, 에듀윌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중철 제본 노트, 점착 메모지, 조각 스티커, 트레이 중 1가지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 위클리 플래너, 파우치, 펜 파우치, 데스크 정리함, 유리 머그컵, 탁상시계 등 7종의 사은품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유리컵 세트, 에코백, 투웨이 보냉백, 러그, 텀블러 백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사은품 선택 시 YES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된다.

 그 밖에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서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격려하고자 ‘방구석 미술학원’ 일러스트 굿노트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스24 유서영 도서사업3팀 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도서 및 참고서, 수험서를 구매하려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