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03 (토)
미래엔, 새 교육과정 반영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 모집
상태바
미래엔, 새 교육과정 반영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 모집
  • 승인 2023.10.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 새 교육과정 반영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 모집
미래엔, 새 교육과정 반영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 모집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하루 한장’ 개정판과 신간 출시를 앞두고 미리 교재를 체험해볼 수 있는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을 모집한다.

 ‘하루 한장’은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하루에 한 장씩 뽑아 풀며 공부 습관과 공부력을 키울 수 있는 초등 학습서다. 학습 단계와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미래엔은 2024년부터 초등 1·2학년에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해 신간 △독해플러스 △어휘 편과 개정판 △쏙셈 △독해 편을 새롭게 선보이고 평가단을 운영한다.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은 10월 22일까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2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 (https://cafe.naver.com/mathmap)’에서 참여할 수 있다. 평가단은 학년별 통합 샘플북을 선택해 체험 후 후기 작성 활동을 하게 되며, 후기는 앞으로 미래엔 초등 교재 개발 시 반영될 수 있다. 또 평가단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우수 평가단으로 선정된 경우 앞으로 ‘미래엔 N맘 카페’ 참여 활동 시 우선 선발의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엔은 하루 한장 시리즈가 추후 교과 학습의 기초가 되는 초등 문해력과 연산력을 튼튼히 다질 수 있는 학습서라며, 이번 하루 한장 사전 평가단을 통해 많은 초등 학부모들이 새롭게 바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