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미래엔 북폴리오, 시화집 ‘나태주, 지금의 안부’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미래엔 북폴리오, 시화집 ‘나태주, 지금의 안부’ 예약 판매 시작
  • 승인 2023.10.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 북폴리오, 시화집 ‘나태주, 지금의 안부’ 예약 판매 시작
미래엔 북폴리오, 시화집 ‘나태주, 지금의 안부’ 예약 판매 시작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가 내달 15일 신간 시화집 ‘나태주, 지금의 안부’의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나태주, 지금의 안부’는 전 국민의 마음에 큰 위안을 주는 나태주 시인이 손수 쓰고 그린 친필 시화 작품을 한 주에 한 편씩 총 52주로 구성한 만년 주간달력 형태의 시화집이다. 일주일마다 넘기는 탁상 스프링북으로 제작됐으며, 미공개 신작 시가 다수 수록됐다. 구성은 △탁상 시화집 △나의 안부노트 △스티커 △엽서 7종이다.

 탁상 시화집은 일주일을 채우는 안부를 콘셉트로 앞면은 나태주 시인이 직접 쓰고 그린 시화 작품이, 뒷면은 시화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시화로 꾸며졌다. 따라서 ‘첫 번째 주의 안부’부터 ‘쉰두 번째 주의 안부’까지 52주간의 여정 동안 하나의 시를 전혀 다른 느낌의 두 가지 시화로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절의 흐름에 따라 △눈 내리는 지금 △꽃 피는 지금 △볕 비치는 지금 △잎 날리는 지금 등으로 구성됐으며, 마음 가는 작품에 조금 더 머물러도 되는 만년형 달력이다. 책상 위, 장식장, 거실장 등 눈길이 닿는 곳에 올려두고 매 순간 마음이 가는 작품을 세워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기나 편지, 필사 등 자유롭게 글을 적을 수 있는 ‘나의 안부노트’와 시인의 그림으로 꾸며진 스티커, 그래픽 시화가 그려진 엽서 7종이 박스 케이스와 함께 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선물로도 더할 나위 없다.

 북폴리오은 일주일을 포근하게 채워줄 수 있는 나태주 시인의 친필 시화집이라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나 자신과 주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시화집으로 안부를 건네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나태주, 지금의 안부’ 출간을 기념해 초판 구매 시 나태주 시인의 친필 그림이 들어간 2024년 달력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