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6-18 17:08 (화)
'제11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상태바
'제11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 승인 2023.11.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가을을 담은 음악회

 서홍동(서홍동장 김영철)과 서홍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정표)는 오는 11월 11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서홍동 소공원에서 ‘제11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발표회, 마술 공연, 지역가수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볼 수 있는 시간들로 마련되었다.

 ‘문화 나눔 행복 더하기’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1부 행사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친환경 EM 비누 만들기 ▶뽀글뽀글 그립톡 만들기 ▶톡톡! 스텐실 캔버스 액자 꾸미기 ▶제주바다 캔들 만들기 ▶빼빼로 만들기 ▶서홍네컷, 포토부스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 음악회에서는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합창단과 트로트 가수 아얀의 개막공연에 이어, 서홍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마술 공연과 갓대금, 밴드 이강의 무대로 지역주민과 문화공연을 함께 향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문정표 서홍동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모여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바쁜 일상 속 쉼표와 같은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수강생들이 무대에서 선보이는 공연 등을 통해 행복한 여유를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