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미래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 출시
상태바
미래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 출시
  • 승인 2023.11.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 출시
미래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 출시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8일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를 출시한다.

 미래엔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래엔초코’는 별도의 약정이나 학습 패드를 구매할 필요 없이 보유하고 있는 PC,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월 구독료 9500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개인별 학습 목표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학습할 수 있다.

 ‘초등 공부의 코어(Core)’를 뜻하는 미래엔초코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초등 전 과목 학습 서비스인 △초코팝과 AI 기반의 과목별·수준별 맞춤 문해력, 수학 학습 서비스인 △달달독해 △달달수학으로 구성됐다. 특히 국내 대표 교과서 발행사인 미래엔이 제시하는 표준화된 학습 모델을 기반으로, 초등 정규 교육 과정에 가장 적합한 학습량과 수준에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미래엔초코의 대표 학습 서비스인 ‘초코팝’은 과목별 맞춤 개념 영상으로 학습 효과를 높였으며, 단순히 듣고 보는 강의를 넘어 학습자 참여형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통해 이해한 내용을 바로 확인하고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교과 전문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학습자의 흥미와 탐구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학습 마무리 단계에 학습 이미지와 키워드를 통해 학습 내용을 떠올리고, 빈칸을 채워 직접 발화하는 ‘개념카드’가 제공돼 학습자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음성과 텍스트를 상호 변환해 주는 STT (Speech to Text), TTS (Text to Speech) 기술을 통해 학습자가 배운 것을 말하고 녹음해 들어보며, 메타 인지력을 향상시키고 학습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질문하기’ 기능을 통해 음성 또는 텍스트로 질문을 남기면 과목별로 검증된 튜터 선생님들이 24시간 이내 답변을 해줘 1:1 밀착 관리가 가능하며, 매주 발행되는 ‘주간 리포트’로 학습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학년별 담임 교사가 직접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수업 ‘초코타임’은 또래 친구들과 동시에 접속해 다양한 활동과 게임을 즐기며, 함께 공부하는 재미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매주 진행한다.

 특정 영역을 추가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심화 학습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달달독해’는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와 낱말 어휘정보처리연구소가 산학 협력 개발한 ‘LQ 독해력 검사’를 바탕으로 한 AI 독해력 강화 솔루션으로 15가지 독서 성향 진단과 독해력 테스트를 통해 학습자에게 최적화한 분야별 지문을 추천해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달달수학’은 실력에 맞춘 AI 수학 실력 강화 솔루션으로 16가지 학습 유형 테스트와 학습 진단 평가를 바탕으로 하루 30분 분량의 개별 맞춤 수학 학습 코스를 제공한다. 계통맵을 통해 실력이 높은 학생은 중학 수학도 경험할 수 있도록 중학교 1~3학년 과정과 문제도 제공한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교과서 발행 기업으로서 사명을 갖고, 누구나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기기와 약정을 없앤 초등 전 과목 학습 플랫폼을 콘셉트로 3년간 준비해 출시했다”며 “나날이 높아지는 교육비가 부담스러운 학부모들에게 미래엔초코가 새로운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엔초코는△초코팝 △달달독해 △달달수학 1개 상품당 각각 월 9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2개 상품 이상 구독하면 2개에 월 1만 5000원, 3개에 월 1만 9000원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래엔은 미래엔초코 신규 론칭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시 12월 31일까지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체험 후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래엔초코 공식 사이트(https://www.miraenchoco.com/)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