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RSS3, Web3 시대 선두주자 챗GPT 플러그인으로 블록체인-AI 융합
상태바
RSS3, Web3 시대 선두주자 챗GPT 플러그인으로 블록체인-AI 융합
  • 승인 2023.12.06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SS3 Web3 챗GPT 플러그인(Copyright © 2023 빅핸드홀딩스)
RSS3 Web3 챗GPT 플러그인(Copyright © 2023 빅핸드홀딩스)

 빅핸드홀딩스가 발행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개방형 프로토콜 RSS3가 Web3 챗GPT 플러그인을 출시했다.

 ‘Web3 사용자 활동 플러그인’은 분산 네트워크의 세계를 대화형 인공지능(AI)과 연결하는 혁신적 추가 기능이다. 실시간 블록체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챗GPT 사용자가 체인상 활동을 직접 쿼리,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AI 기반 통찰력과 실제 분산 데이터를 원활하게 통합하며, 블록체인 열성자나 체인상 활동에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는 필수적인 도구로 각광받고 있다.

 RSS3의 특수 플러그인을 활용하면 1억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선도적 대화형 AI 챗GPT에서도 온체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쿼리·분석할 수 있다.

 이로써 AI 대화와 블록체인이 효과적으로 융합돼 Web3 시대에 필수적인 분석 도구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게 됐다. RSS3의 Web3 사용자 활동 플러그인은 블록체인과 AI 기술을 융합해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출시는 Web3 생태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RSS3의 챗GPT 플러그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가 더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은 더 다양한 정보와 분석 도구를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블록체인과 AI 기술의 융합이 더 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챗GPT를 비롯한 여러 AI의 출시에 맞춰 적용 가능한 시스템이 준비된 RSS3는 Web3 생태계에서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