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송악도서관,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스칸디아모스 풍경 액자 만들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송악도서관,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스칸디아모스 풍경 액자 만들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승인 2024.01.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도서관(분관장 황정식)은 제주 돌담과 스칸디아모스를 테마로 한 풍경 액자를 만들어보면서 지역주민들의 문화·여가 생활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간의 화합과 세대간 공감을 만드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월 18일,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꼼지락 홍미옥 대표가 진행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스칸디아모스 풍경 액자 만들기'는 오는 2월 18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총 2회로 이루어지며, 1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org.jje.go.kr/lib)에서 선착순으로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수업 내용은 제주 돌담과 스칸디아모스에 대한 이해 교육을 진행한 후 가족 구성원이 함께 제주 돌담을 테마로 한 스칸디아모스 풍경 액자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액자를 직접 디자인하고 만들어보면서 학생들의 창의력이 증진되고 자신감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