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3 11:59 (토)
‘제1회 신신호텔배 &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기 전국리틀 야구대회’열린다
상태바
‘제1회 신신호텔배 &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기 전국리틀 야구대회’열린다
  • 승인 2024.02.1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전국 꿈나무 리틀야구 선수들의 기량 향상 위한 기회의 장 마련
▲ 제1회 신신호텔배 &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 제1회 신신호텔배 &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서귀포시는 지난 2월 1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제1회 신신호텔배 &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기 전국리틀 야구대회'가 서귀포시 강창학종합경기장 내 야구장(3개소)에서 열린고 있다고 밝혔다.

 (사)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유승안) 주최·주관으로 ㈜신신호텔그룹(대표 김운장)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리틀야구단 60개팀, 2,000여명이 서귀포시 동계전지훈련 방문을 겸해 참가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보다 많은 참가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겨울 방학기간에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패자부활전 경기 방식을 채택하고 대진 경기외 연습경기를 운영해 참가팀들이 최대한 서귀포시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귀포시는 대회 기간 참가 선수와 선수가족 방문객 2,000여명이 서귀포시에 체류하면서 다양한 소비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에 직·간접적으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서귀포시와 한국리틀야구연맹은 올해 제1회 신신호텔배 &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를 시작으로 제3회 서귀포 칠십리 전국리틀야구대회(9월), 제5회 MLB CUP 전국리틀야구대회(10월)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지속적인 야구장 시설 정비와 확충을 통해 야구대회 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이와 연계해 전지훈련팀 유치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