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비지티드 앱, 여행 관련 톱 트렌드 보고서 발간
상태바
비지티드 앱, 여행 관련 톱 트렌드 보고서 발간
  • 승인 2024.02.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여행객들의 경우 평균 12개국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된다.
한국인 여행객들의 경우 평균 12개국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된다.

 어라이빙 인 하이 힐스 코퍼레이션(Arriving In High Heels Corporation)의 여행 전문 앱 비지티드(Visited)가 2023년 여행 보고서를 발간했다. 비지티드는 맞춤형 여행 지도, 여행 행선지 리스트, 개인별로 맞춤화된 통계 자료 등을 제공해 여행자들의 과거 여행에 대한 기록을 모니터하고 기록으로 남기도록 도와 여행에 영감을 부여하는 앱이다.

 여행 보고서에는 한국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상위권 10개국 (https://www.globenewswire.com/Tracker?data=bwoN9SlzlY2aLdQggf93zlKTEdXK06lodDUOqKeeldgi7fkL7wGeIkC8H2lnUTO1_LLPf8KB4y6N7SxN-dUFT_awCKpa1WeUKcRvgUBKvmG_ksXoS7BnJc994P4SZsa8HRSVnylKv-w34_BRNqEVelyqrRGVBF5wdaRKsFx86xK2EVMFMeTjRLUPWA6npdvn0kaluHkBHYUoIkgWzTym_lTOZDRW_Idge_eSrMQGJd3pISGmI7AZXdwqWrORcQBKhqIzSmqEk4MR9H_unL-0jg==) 등이 담겼다.

 비지티드는 2023년 인기 여행지를 비롯해 기타 여행 트렌드를 소개하는 여행 관련 리포트 (https://www.globenewswire.com/Tracker?data=urtRVWIt5pLnhYxIoeKHPDdNd-FxM_h3ljW9mmy6Bwm7rwkeN3pcgny04RLoiz2Y6pJUeVCjWKvtZbYRh80R6GyMBZ_1_QKKFfuc29XVO9lki0bu6xVTpK9Pmx0_Oelo)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리포트는 전 세계 200만명 이상의 앱 이용자를 바탕으로 한 고유 데이터에 기해 제작됐다. 비지티드는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앱에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3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돼 있다.

 Visited 앱을 통해 사용자는 여행 과정을 매핑할 수 있으며 방문한 적이 있는 장소를 표시하는 한편, 새로운 여행 행선지 발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여행 목록(Travel lists)에는 해변이나 미술관, 고대 유적지, 세계 불가사의 명소, 교회, 골프 여행지 등 150개 이상의 목록이 담겨 있다. 아울러 사용자가 이미 가봤던 곳이나 앞으로 방문을 희망하는 곳을 기준으로 국가, 지역 또는 도시 단위로 여행 매핑을 잡을 수 있다.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차기 여행지를 순위별로 추천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한국인 여행객들의 경우 평균 12개국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된다. 아랍에미리트(UAE) 여행객들은 평균 29개국을 방문했으며, 스칸디나비아 지역 여행객들은 평균 21개국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인기 여행지는 아래와 같다.

· 일본
· 중국
· 미국
· 태국
· 프랑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포르투갈로 나타났으며, 이 밖의 여행지는 모두 유럽 지역에 해당했다.

 인기 여행지 목록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최대 방문객을 기록한 세계 불가사의 여행 명소 1위는 ‘에펠탑’
·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술관은 ‘루브르 박물관’
·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루즈 항구는 ‘바르셀로나’
· 가장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는 ‘캉쿤’
· 최대 방문객을 기록한 성은 ‘체코 프라하성’
· 맥주 테마 관련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런던’

 더 많은 인기 여행 목록을 확인하고, 전 세계 인기 여행지를 살펴보려면 iOS 또는 안드로이드에서 비지티드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전체 여행 보고서는 https://visitedapp.com/travel-report-results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지티드 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https://visitedapp.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Arriving In High Heels Corporation 소개

 어라이빙 인 하이 힐스 코퍼레이션(Arriving In High Heels Corporation)은 모바일 앱 개발과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비지티드(Visited)가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앱이다. 여행 행선지나 여행 통계, 최신 여행 뉴스에 대해 영감을 얻고 싶다면 비지티드의 여행 블로그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