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6-18 17:08 (화)
제주시, 제주시연합청년회로부터 쌀 기탁받아
상태바
제주시, 제주시연합청년회로부터 쌀 기탁받아
  • 승인 2024.02.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대 제주시연합청년회 회장 취임 시 기증받은 쌀, 어려운 가정을 위해 기부
강병삼 시장,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연합청년회에 감사드린다”

 제주시는 2월 26일, 제주시연합청년회(회장 김성진)가 후원한 쌀 10kg 50포(20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제주시연합청년회가 지난 23일 열린 제17대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쌀을 기증받아 마련됐다.

 이날 기탁식은 제주시연합청년회장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제주시가 기탁받은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지정 기탁돼 관내 저소득 취약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진 제주시연합청년회장은 “우리 주변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병삼 제주시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아름다운 뜻을 이어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연합청년회에 감사드린다”면서, “후원 물품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연합청년회는 매년 읍·면·동별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쌀을 기증받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할뿐 아니라,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한 환경정비 봉사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