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비즈니스북스 ‘마지막 몰입 확장판: 나를 넘어서는 힘’ 출간
상태바
비즈니스북스 ‘마지막 몰입 확장판: 나를 넘어서는 힘’ 출간
  • 승인 2024.03.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북스 ‘마지막 몰입 확장판: 나를 넘어서는 힘’ 표지
비즈니스북스 ‘마지막 몰입 확장판: 나를 넘어서는 힘’ 표지

 비즈니스북스가 아마존 45주 연속 1위, 포브스 ‘올해의 책’ 선정 등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큰 화제를 일으킨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의 확장판을 출간했다.

 코로나19 이후 세상은 새롭게 재편됐고, 우리의 뇌는 새로운 시험대에 놓여 있다. 재택근무 등 변화한 업무 시스템과 AI 기술의 발전 등 누구나 처음 겪는 낯선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을 100% 발휘하기는 어렵다. 이에 세계 최고의 브레인 코치로 알려진 짐 퀵은 ‘그 어느 때보다도 끊임없이 한계를 뛰어넘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더 빠르고, 더 강력하게 뇌를 활용하는 전략을 담아 이 책을 펴냈다.

 이 책은 ‘마인드셋(Mindset)’, ‘동기(Motivation)’, ‘방법(Method)’ 세 가지 영역을 통해 멈춰있는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스로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마인드셋’을 통해 자신을 가둔 제한적 사고를 벗어날 수 있다. 그리고 ‘동기’를 통해 나를 움직일 확실하고 강력한 목표를 만들고, ‘방법’을 통해 내 실행력을 강화하고, 10배의 속도로 학습력을 키워줄 뇌 활용법을 찾는다면 누구나 뇌를 변화시키고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

 확장판에서는 여기에 한 가지가 더 추가됐다. 바로 ‘모멘텀(Momentum)’이다. 모멘텀은 어떤 상황에서도 멈추지 않는 힘이다. 저자는 앞서 세 가지 영역을 활용한 새로운 방법들을 제시하면서 이 방법으로 무한한 추진력과 원동력을 얻게 되고, 이는 끊임없는 성공을 만들어낸다고 밝혔다.

 몰입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짐 퀵만의 집중, 학습, 기억력, 속독, 사고 전략은 전 세계 195개국의 수억명이 열광한 매우 효과적이고 널리 검증된 방법이다. 세상은 끊임없이 진화하며, 우리가 마주하는 변화의 파도는 우리가 한계에 머무르지 않고 더욱더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길 기다리고 있다. 이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마지막 몰입 확장판: 나를 넘어서는 힘’과 함께 내 앞의 한계를 깨부수고 인생을 바꾸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해 보자.

 비즈니스북스 소개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