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걸으면 걸을수록 더 많은 혜택이 찾아갑니다”
상태바
“걸으면 걸을수록 더 많은 혜택이 찾아갑니다”
  • 승인 2024.03.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탐나는 걷기’완주 챌린지 이벤트 개시
월1만원(연15만원) 탐나는전 충전지급, 인증배지(3개월), 기념메달(1년 완주) 지급

 서귀포시는 시민 걷기 활성화와 걷기문화 확산을 목표로 올해부터 운영 중인 '탐나는 걷기' 모바일 걷기챌린지 사업에 완주챌린지 이벤트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탐나는 걷기' 완주 챌린지는 모바일 걷기챌린지에 참여한 시민 중에 장기간 걷기 성공자를 대상으로 계절(3개월)마다 특별 제작한 걷기인증 기념배지를 지급하고, 1년 성공 시 완주기념 메달을 지급하는 이벤트 사업이다.

 시는 이를 위해 지난달 '탐나는 걷기' 브랜드 디자인 로고를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했고, 총 2천만원을 투입해 서귀포시만의 걷기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걷기인증 배지와 1년 완주기념 메달을 특별 제작할 예정이다.

 걷기인증 배지는 1일 7천보씩 3개월 이상, 완주 기념메달은 1일 7천보씩 1년간 탐나는 걷기 모바일 챌린지를 계속 성공한 시민들에게 한정해 지급되는 만큼 작지만 의미있는 동기부여를 통해 시민들의 지속적인 걷기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한편, 서귀포시는 '탐나는 걷기' 모바일 걷기챌린지를 매월 운영하고 있으며, 성공자에게는 매월 1만원부터 1년 최대 15만원까지 탐나는전 카드충전을 통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