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22:25 (토)
모니터 명가 래안텍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 펼쳐
상태바
모니터 명가 래안텍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 펼쳐
  • 승인 2024.03.1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 명가 래안텍이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니터 명가 래안텍이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새봄을 맞아 PC를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게이밍 모니터 명가 래안텍(대표 신은정)이 특급 이벤트를 펼친다.

 래안텍은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래안텍의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는 고객과의 실질적인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하고 최상의 PC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오는 3월 31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사진 1장 이상을 포함한 3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5000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상품평 등록 기한은 4월 7일까지다.

 이벤트 대상 모니터는 고주사율과 고해상도에 ‘멀티 스탠드’를 갖춘 △래안텍 아크셀(ArkCell) 27QAF65CE △판테온(PANTHEON) QA2700S △판테온(PANTHEON) FA2720S 등의 인기 제품부터 가성비가 좋은 보급형 24형 ‘FA2420SC 무결점’까지 래안텍의 무결점 전 제품이다.

 래안텍의 이벤트 대상 제품은 불량 화소 발생 시 1:1로 교환해주는 ‘무결점 정책’과 몰입도를 높이는 ‘베젤리스 디자인’, ‘광시야각 패널’, ‘높은 주사율’ 및 ‘빠른 응답속도’가 특징이다.

 래안텍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의 대표 제품은 ‘래안텍 아크셀(ArkCell) 27QAF65CE’이다. 27형 QHD(2560×1440) 해상도와 165Hz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하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1ms(MPRT)의 빠른 응답속도와 sRGB 100%의 정확한 색 재현율까지 갖춰 실감 나고 생생한 게임의 필수품이자 향상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효과적인 가심비 제품으로 손꼽힌다.

 피벗, 스위블, 엘리베이션, 세로 모드가 가능한 멀티 스탠드가 제공돼 개인 맞춤형 활용이 가능한 것도 ‘래안텍 아크셀(ArkCell) 27QAF65CE’의 강점이다.

 게이밍 모니터 명가 래안텍의 ‘상품평 쓰면 상품권 쏜다’ 이벤트 및 대상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래안텍 공식 홈페이지(www.raeantech.com)와 온·오프라인 판매처, NAS 월드 카페(cafe.naver.com/nasworld (https://cafe.naver.com/nas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