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제주아트센터, ‘정원 숲속 오소록 콘서트’ 2회차 공연 개최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정원 숲속 오소록 콘서트’ 2회차 공연 개최
  • 승인 2024.03.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0일) 오후 3시, 센터 로비 ‘숲 정원’

 제주아트센터는 3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올해 상반기 중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정원 숲속 오소록 콘서트'의 두 번째 공연을 3월 30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제주아트센터는 로비에 조성되어 있는 ‘숲 정원’에 예술을 더해, 실내정원의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 가야금 앙상블.
▲ 가야금 앙상블.

 공연은 제주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예술인과 ‘청춘마이크 제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청년 예술인 중심의 공연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2월 24일에 개최된 1회차 공연에는 120여명의 관객이 공연을 즐겼다.

▲ 별소.
▲ 별소.

 3월 30일 공연에는 ▲가야금에 제주를 담아 연주하는 ‘가야금앙상블 사려니’ ▲관객들의 마음속에 밝은 별이 되고 싶은 연주팀 ‘별소’ ▲다양한 악기들의 새로운 조화로 공감하는 음악을 하는 ‘아르모니아 인 제주’ ▲선한 영향력을 꿈꾸는 마술사 ‘나무’ 등이 출연한다.

▲ 아르모니아 인 제주.
▲ 아르모니아 인 제주.

 한편, 제주아트센터 로비에는 '2022년 생활밀착형숲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숲 정원’이 조성돼 있어 공연장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친환경적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은 공연 당일 제주아트센터 로비로 오시면 되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 마술사 '나무'.
▲ 마술사 '나무'.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제주아트센터(064-728-1509, 누리집: www.jejusi.go.kr/acenter/index.do)로 문의하면 된다.

 강중열 제주아트센터소장은 “실내정원인 ‘숲 정원’의 모습을 닮은 다양하고 신나는 공연으로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