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애월의 봄, 벚꽃으로 물들다’
상태바
‘애월의 봄, 벚꽃으로 물들다’
  • 승인 2024.03.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3일~24일, 장전리 일원서‘제6회 왕벚꽃 축제’ 개최

 제주시 애월읍연합청년회(회장 하명종)가 주최·주관하는 '제6회 왕벚꽃 축제'가 오는 3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애월읍 장전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왕벚꽃 축제는 ‘애월의 봄, 벚꽃으로 물들다’를 슬로건으로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만남의 장을 만들어 서로의 재능을 뽐내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축제 첫째날에는 애월여성농업인들로 구성된 산들바람 밴드공연과 소길리새마을부녀회원으로 구성된 소길난타팀의 노래공연으로 행사가 시작되고, 하귀2리민속보존회 풍물팀의 길트기로 축제의 개막을 알린다.

 개막에 이어 가수 강서현, 김현지가 주민과 방문객들을 위한 흥겨운 축하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둘째 날에는 마술공연, 라인댄스, 마을 노래자랑, 가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축제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외 부대행사로 장전리 왕벚꽃 거리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페이스 페인팅 △클레이 손거울 △비누만들기 등 관광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왕벚꽃 포토존 거리, 체험 및 플리마켓존, 푸드존 등 구역별로 나누어 볼거리, 즐길거리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명종 애월연합청년회장은 “축제에 찾아주신 방문객들을 위해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했으니 따뜻한 봄날의 기운을 듬뿍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