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0:09 (토)
강순아, 인제사거리서 첫 아침유세 “도민들의 고단한 일상 이해하는 유일한 후보...윤석열 정권 제대로 심판하겠다”
상태바
강순아, 인제사거리서 첫 아침유세 “도민들의 고단한 일상 이해하는 유일한 후보...윤석열 정권 제대로 심판하겠다”
  • 승인 2024.03.2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총선 제주시을 선거구 강순아 후보(녹색정의당)는 3월 28일 오전 7시 30분, 제주시 인제 사거리에서 첫 아침유세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날 첫 유세에서 강순아 후보는 “제주도내 국회의원 후보 중 유일한 청년, 여성, 진보정당 후보인 제가 누구보다 하루 하루 고단한 살아가는 도민의 일상을 이해할 수 있는 후보”라고 밝혔다.

 이어 강 후보는“더 왼쪽으로 혹은 오른쪽이 아니라, 더 아래로 가서 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해야 한다던 노회찬의 정신을 이어받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강 후보는 “민심을 읽지 못하고 실정을 이어가는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한 적임자”라호소하며,“대파 한 단이 875원이라고 믿으며 국민들의 어려운 삶을 공감하지 못하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할 적임자가 바로 저 강순아”라고 피력했다.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강순아 후보는 오전 11시 민주노총 제주본부와 정책협약식(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카페), 오후 1시 제주환경지회 조합원 교육(제주도청 별관), 오후 6시 30분 저녁 유세(인제사거리) 등을 진행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